사업공고·뉴스 농식품창업뉴스

농식품창업뉴스

국내 금융기관, 연구기관, 정부 유관기관, 협회 등에서 제공하는 농식품 창업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택글 상세보기
[기타]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성과급 반납으로 코로나19 고통 분담
작성자 전정남 작성일 2020-07-08
원문 URL http://www.af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2851
첨부파일
내용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성과급 반납으로 코로나19 고통 분담

경영평가 임원 성과급 기부, 직원에는 온누리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


이남종 기자  승인 2020.07.08 14:30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와 고통을 함께 나누기 위해 경영평가 성과급 일부를 반납하거나 온누리상품권으로 대체 지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실용화재단은 지난달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9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평가에서 A등급 획득의 성과를 국민과 함께하기 위해 7월 경영평가 성과급 지급 시 이사장 5%, 총괄본부장 10%를 자발적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또한 직원은 노사협의를 거쳐 5% 수준에서 온누리 상품권으로 수령하기로 결정, 전통시장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실용화재단은 지난달부터 1년 간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이사장은 월 급여의 10%, 본부장급은 3%씩 자진 기부키로 하면서 고통 분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재 반납된 재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실용화재단 지원기업의 근로자 복지증진에 활용되고 있으며, 향후에는 근로복지진흥기금 등에 기부하거나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지원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철웅 실용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과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민, 고객, 지역과 소통하고 공공기관으로써 사회적 가치실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남종 기자  leenj@aflnews.co.kr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귀하의 만족도 평가 자료는 향후 창업정보망의 컨텐츠 개발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자] 전정남    TEL : 063-919-1414    E-mail : dream@efact.or.kr